현재 위치
  1. 고객센터


고객센터

CS
CENTER

전체게시판의 제목, 내용 등을 지정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.
게시물 검색

찾기

Q&A

궁금증은 언제든지 문의하세요.

  

이용안내 FAQ   [more]

  • [환불/반품/교환] A/S 및 교환,반품,취소 방법이 궁금해요


    == 답변 ==

    1. 제품은 자체 검수 후 포장되어 발송됩니다. 제품에 문제가 있을경우 고객센터(1544-1585)로 연락주시면 상담 후 A/S 접수해 드립니다.

  • [환불/반품/교환] 제품작동이 제대로 안될때는 어떻게 하나요?


    == 답변 ==

    1. 센서에 의해 자동으로 작동되기 때문에 커넥터가 본체에 깊숙히 꽉 끼워진 상태인지 점검바랍니다.
       후에도 작동 불량 확인시 수거후 점검해 드리며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(1544-1585)로 연락주시면 접수 가능하십니다.

  • [배송] 제품주문했는데 배송은 언제되나요?


    == 답변 ==

    1. 평일 오전 12시까지 결제 시 출고가능하며 배송은 2~3일(도서산간의 경우 1~2일더 소요)정도 소요됩니다.

  • [쿠폰/적립금] 쿠폰과 적립금 동시사용 가능한가요?


    == 답변 ==

    1. 네. 할인쿠폰과 적립금을 동시에 사용하능 합니다.
    2. 일부 쿠폰의 경우 동시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십시요.

    3. 할인쿠폰과 적립금 동시사용시 적립금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  • [쿠폰/적립금] 모바일,종이 쿠폰번호는 어디에서 등록하나요?


    == 답변 ==

    1. 페이지 상단 오른쪽에 "나의 쇼핑정보" 페이지 중간 "쿠폰"란을 클릭하시면 쿠폰번호를 인증받을 수 있습니다.

  • [쿠폰/적립금] 쿠폰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어요?


    == 답변 ==

    1. 페이지 상단 오른쪽에 "마이쇼핑"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• [주문/결제]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?


    == 답변 ==

    1. 주문완료 후 주문내역조회 > 주문번호 클릭 > 하단 현금영수증 신청버튼 클릭하시면 됩니다.

  • [주문/결제] 세금계산발행이 가능한가요?


    == 답변 ==

    1. 배송완료 후 주문내역조회 > 주문번호 클릭 > 하단 세금계산서 신청버튼 클릭 또는
    2. 배송완료 후 상품Q&A 또는 1:1맞춤상담에서 신청 후 사업자등록증을 팩스(050-544-1586)로 접수해 주시면됩니다.

  • [주문/결제] 영수증 또는 거래명세서를 출력 할수있나요?


    == 답변 ==


    1. 주문완료 후 주문내역조회 > 주문번호 클릭 > 하단 거래명세서 인쇄버튼 클릭하시면 됩니다.

  • [주문/결제] 이미 주문을 했는데,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


    == 답변 ==

    1. 주문완료 이후에는 주문의 상품 옵션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.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2. 이미 배송출발이 이후에 옵션변경을 원하시는 경우, 교환 왕복택배비(5000원)은 고객부담입니다.

1:1 상담

비공개로 1대1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.
상담시간: 오전09:00 ~ 오후 18:00시
주말,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카카오톡 상담

카카오톡으로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.
카카오톡 아이디: 준비중

365 CS 고객센터

상담시간: 오전09:00 ~ 오후 18:00시
주말,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1544-1585